본문으로 바로가기

키보드 타건 사이트 타이핑 웍스 (typing works)

category TOOL 2021. 11. 28. 01:45
반응형

이번에는 소개할 유용한 사이트가 있다.

최근에 키보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여러 키보드를 타건해보곤 했다.

처음에는 메모장에서 타건을 해봤는데, 타건하다 보니 생각나는 것이 '한컴타자연습'이었다.

어렸을 때, 한컴타자연습을 많이 이용했었다.

최근, 한컴타자연습을 하려고 보니 뭐를 다운 받아야 하거나 말랑말랑 한컴타자 사이트로 가야했는데.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은근 타자연습을 하기까지의 과정이 있었고 귀찮았다.

 

이번에 소개할 타이핑웍스는 그런 귀찮은 절차들이 1도 없다.

들어가자 마자 바로 타이핑을 할 수 있다.

여러 단축키도 잘 되어 있고, UI/UX도 깔끔하고 여하튼 잘 되어 있다.

정말 타자치기에 필요한 것들만 있다.

이제 어디서든 부라우저에서 쾌적한 타자연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방법은 들어가보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을테니 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다.

 

아래의 URL로 들어가서 다같이 타건을 해보자~!

https://typing.works/

 

typing.works

anti-stress therapy and, make the concentration for working. ritual typing service.

typing.works

타닥타닥

탁탁

보글보글

도각도각

반응형